「 브로앤마블 」 지석진의 물건은 조슈아& 호시가 계속 훔쳐간다!"야~세븐틴은 완전 사기꾼이야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460

    브로마블 ep.4는 첫 단체여행으로 소원을 들어주는 알라딘 램프를 받는다 (진짜 3개, 가짜 3개). 미션을 완료해야만 확인할 수 있다

    정보/브로앤마블 e.4는 첫 단체여행으로 소원을 들어주는 알라딘 램프 (진짜 3개, 가짜 3개)를 받는다. 임무를 완수해야만 자신이 받은 것이 진짜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다.

    로 빼내의 역할과 임무는 다음과 같다. 유연석 (공주:여러분들과 셀 카), Cao Guixian (범:만 질퍽거리 오 흥, 코로 대화), ChiXiChen (물건을 파는 상인:), 이동휘 (낙타:1 리터의 물은 3 병을 마시), 여호수아 (원숭이:바나나 바나나 껍질을 수집 한 송이를 잡아먹), hoshi (도둑이:털 ChiXiChen 안경)다.


    지석진은'브로앤마블'멤버의 리니지를 팔기 위해 그를 알아보는 필리핀 팬을 시장에서 겨우 만났고, 필리핀 팬은 구매를 확인한 뒤"이쪽에서 기다리면 현금 가지고 오겠다"고 말하기도 했다.두 분이 현금을 가지고 오시고 결국...거래 현장을 다른 사람이 목격하다.유연석:저 사람 사기꾼이야!구매하지 마세요!이 카드를 사지 않으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여호수아:사지 마세요!지석진은 폭발적인 이야기를 듣고 잘 될 것 같았다.
    호시는 옆에서 서성였고 현장이 혼란한 틈을 타 지석진이 다가가자 재빨리 안경을 뺏었고, 그가 도망치려하자 여호수아는 지석진을 막기까지 했다.지석진은 뛰면서 소리를 지르다가,야~세븐틴은 완전 사기꾼이야!이후 지석진은 나머지 카드를 보다가 여호수아에게 또 한 장을 훔쳐 가는 등 혼란스러워했고 유연석은"그럼 또 딴말이냐"며 의아해했다.


    이후 이들은 승합차를 타고 신비한 곳으로 향했고, 호시와 여호수아 사이에는 지석진이 앉았다. 여호수아는 지석진의 가방을 훔치려 했다. 지석진은 이를 기어코 뺏었고 옆에 있던 호시가 가방에서 또 미션카드를 훔쳐 가자 지석진은"여기 엉망진창이다!어딜 가나 천덕꾸러기이다.


    그리고 그들 역시 사막에 도착한다. 의문의 피스트 (조세호 분) 가 낙타를 이끌고 등장하고, 어떤 임무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