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박은빈은 영화'사랑의 불시착'의 차기작'눈물의 여왕'에서 두 사람과 호흡을 맞춘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585

    핵심 제시 한 인터넷 소식/집필 했던'별에서 온 그대','푸 른 바다의 전설'과'사랑의 불시착 」 등 대박 드라마 박지은 작가 준비 중인 새 작품'눈물의 여왕'(눈 金秀贤 朴恩斌
    쉰/집필 했던'별에서 온 그대','푸 른 바다의 전설'과'사랑의 불시착 」 등 대박 드라마 박지은 작가 준비 중인 새 작품'눈물의 여왕'(눈 물의여 왕)이다.
    아이유 (이지은)는 지난 4월'눈물의 여왕'의 여주인공 출연 제안을 받았으나 정중히 고사했다.'내아저씨'김원석 pd &'동백꽃 필 무렵'임상춘 작가의 신작'인생'이 물거품이 됐다.이후 김수현이'눈물의 여왕'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소속사 측은'눈물의 여왕'스케줄 문의만 받았을 뿐 대본이나 기획서를 받은 바 없다.

    RSEJFMNAX}WV5JMSW]MECWO

    그런데...8월에는 한국 인터넷 사이트'한넷'에'미확정 명단'이 유출됐다. 김수현은 도민준, 박은빈은 우영.또 다른 리스트에는 다수의 한국 드라마 캐스팅이 실제와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박지은 작가 아래에 김수현과 박은빈의 이름이 올랐다.
    9]1$]3~ZOAWM0K2)C2YA4`Y
    `E7~{ERP3ZJ[NXMM6UB103P
    cf와 함께 출연한 김수현& 박은빈은 2013년 영화'위대한 은은자'에서 북한 공작원 원류환/집주인 구 역을 맡았고, 박은빈은 달동네 사람으로 원류환의 짝사랑상대인 윤유단 역을 맡았다. 비록 상대역은 많지 않지만.그래서 다시 뭉쳤으면 하는 분들도 많았죠~



    박은빈은'우주변호사 우영'(우영 우주)에서 우영 역을 맡아 최고의 연기를 펼쳤다. 차기작에도 관심이 쏠렸다.지난해'어느 날'을 마지막으로 컴백한 김수현의 새 작품도 빨리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