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소속사 노래방을 열창했는데, 특이한 음색과 창법은 여전히 매력적이다!작년에 발매했던 < satellite > 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710

    매니지먼트 oop 공식 유튜브에는"가요 oop 10"이라는 기획이 있는데, 이는 공효진과 남우가 출연하는 회사의 노래방 칸에 출연하게 하는 것이다 Y8}ZO`P9]4TFDHSXQ[(B0L7
    쉰/소속사 배우 매니지먼트 숲을 공식 유 튜브 줄곧 기획'가요 숲을 10'이 있 는데 바로 배우에게 뜨 거 운 노래 회사 에서의 노래방 룸, 공효 진, 남주 혁, 남 역을 포함, ‎ 서현진 ‎, 공유 ‎과 ‎ 최우식 ‎ 속에들어와, 최신 회는 수지 배수지!

    오늘 (3일) 공개되는이 영상은 이미 2일전에 공개된 선공개곡만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수지의 독특한 음색과 창법에 매력을 느끼는 댓글을 달고있다. 특히 마지막 장면을 촬영하는 모습과는 상반된 모습이라 귀여움을 호소하고 있다.

    오랜만에 듣는 노래라며 더 많이 불렀으면 하는 누리꾼들의 의견도 있었지만, 수지는 연기자로 전향해 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도 여전히 노래의 길을 걷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엔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 satellite >와 < cape >를 두 곡 발표하기도 했다.비코즈 아이 러브 유 (because i love you) 라는 곡을 강승원과 함께 불렀고, 주연이 아닌'우영우'ost도 불렀다.
    수지는 매번 새 곡을 낼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데, 아마 아직도 작년'satellite'에 푹 빠져 있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그녀는 직접 < satellite >의 작사를 했고, 뮤직비디오에 얼굴을 노출하지 않고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보는 호기심 때문에이 노래를 불렀다는 것이 놀랍다!
    많은 이들이 그동안 수지의 노래에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다가 satellite를 듣자마자 중독됐다고 했고, 인디 음악 같냐며 감탄하는 이들도 있었다.!멋있다!마치 수지가 진짜 아티스트가 된 것 같은 느낌이었다. 노래 자체도 좋고, 모니카 (뮤비 댄서)를 믿고 마음껏 표현할 수 있게 해줬다.

    2023년은 이제 막 시작하는데, 수지는 계속해서 새로운 음악을 들려주셨으면 해요!여러분들도 오늘 마무리 방송을 앞두고 있는 수지가요 so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