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고은 · 윤여정 공동 주연의 영화'계춘 할 할머니 (계 춘 할 망) 」는 다가오는 10월 27일에 정식으로 상영 되는 거야!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436

    핵심 제시:인터넷 소식이 김 고은 · 윤여정 공동 주연의 영화'계춘 할 할머니 (계 춘 할 망) 」는 다가오는 10월 27일에 정식으로 상영 되는 거야!'계춘할매'는'제주도전 《季春奶奶》海報(來源:車庫娛樂)
    쉰 김 고은 · 윤여정 공동 주연의 영화'계춘 할 할머니 (계 춘 할 망) 」는 다가오는 10월 27일에 정식으로 상영 되는 거야!계춘할망은 제주도 전설의 해녀 계춘 (윤여정)이 손녀 혜지 (김고은)와 단둘이 살아가지만 혜지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는 내용이다.그러다 12년 만에 갑자기 혜지가 나타나자 계춘은 기쁘지만 조손간의 세대 차이를 느끼고, 혜지는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는 듯 …윤여정은 손자를 사랑하는 절절한 계춘할머니 역을 맡았다. 평소에는 강인한 성격이지만 손녀만 보면 자상하고 따뜻한 할머니로 변한다.손녀를 되찾은 후에도 그녀에게 끝없는 사랑과 인내심을 주는 진지한 연기를 보여 감동적이었다.'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로 아시아를 휩쓸었던 김고은은 재회 후 호흡을 맞춰 복잡한 감정 표현을 소화해내며 마치 조손처럼 찰떡같은 호흡을 보였다.이 영화에는 이외에도'택시운전사'의 류준열, 샤이니 민호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마지막으로, 더 많은 스틸과 예고편을 함께 보시죠!

    金高恩、尹汝貞《季春奶奶》劇照(來源:車庫娛樂)

    金高恩、珉豪《季春奶奶》劇照(來源:車庫娛樂)